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생활

하와이 한인마트. 팔라마 슈퍼마켓. / 한국음식 만들어먹기. 하와이 한달살기

하와이 한인마트. 팔라마 슈퍼마켓. 하와이한달살기



@STORY1: 팔라마 슈퍼마켓. 미국 하와이 한인마트 특징. 장단점



와이키키에서 가장 가깝고, 우리집에서 걸어가면 14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하와이 한인마트.

"팔라마 슈퍼마켓"

오아후에서 가장 큰 한인마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돈키호테나 월마트도 위치해 있어서, 1차로 팔라마 슈퍼마켓에서 한국음식 장을 보고.

2차로 돈키호테. 3차로 월마트 까지 거쳐서 장보기를 마치면, 장보기 코스 완성 ㅋㅋ

모두 걸어서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한번에 장보러 나오면 편합니다.




공산품은 월마트.

한국신선식품은 팔라마슈퍼마켓.

잡화는 돈키호테. 

이렇게 분류하면 될 것 같아요. 

꿀팁을 드리자면,  팔라마 슈퍼마켓은 카톡 친추 하면, 매주 할인정보를 보내줍니다!



팔라마 슈퍼마켓 규모는 나름? 큰편이라, 안에 있을 만한 물건은 다있습니다 ㅋㅋ

한국에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정도의 크기 라고 생각하면 편할거 같습니다.

한인마트 물가는 한국의 1.5배에서 2배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STORY2: 팔라마 슈퍼마켓. 미국 하와이 한인마트 찾아가는법! / 월마트, 돈키호테를 코스로 장보세요!


팔라마 슈퍼마켓 : 1670 Makaloa St, Honolulu, HI 96814


알라모아나센터에서 가깝습니다. 뚜벅이 여행자 분들 무료트롤리, 핑크트롤리! 타고 이동하셔도 돼요! (JCB카드 트롤리무료이용! 이건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할께요! 덕분에 공짜이용 많이 했네요ㅋ)

영업시간은 꼭 확인해보고 가길 바랍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단축업무 중이여서 잘 안보고 갔다가는 허탕칠 수 있습니다.ㅠㅠ



이 사진 아래에 핑크색 부분에 영업시간 써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당분간 PM8시까지로 단축근무 한다네요! (2020.3.27 최신정보)


꿀팁을 드리자면,

구글에서 해당 마켓을 검색하면, 영업시간이 자동 업데이트 돼서 뜹니다!(경험상 거의 90프로이상 실시간 업뎃!)

하지만 100%실시간 반영은 아닌듯 하므로ㅠㅠ 그래도 방문전 전화로 꼭 확인해보길 바랍니다.




@STORY3: 아무리 해외여행이지만.. 한국음식이 그리워.. 한인마트엔 뭐가 있을까? 2020.3.27 최신정보.



하와이 한달살기. 하와이 신혼여행, 하와이여행,,, 다 좋습니다.

해외여행이니까 유명한 맛집도 다니고요. 그런데 슬슬 한국음식이 그리워지죠?ㅋㅋ

괜히 한국 과자도 먹고 싶고요? 주전부리러버

특히 가족여행이면, 부모님들 하루 세끼 양식으로만 드시기는 느끼하실꺼예용..



한국라면!! 종류별로 많이팝니당~

외국사람들도 한국라면 좋아합니다.  

그거 아세요? 같은 신라면인데, 한국보다 덜 매워요~

여기 사람들은 엄청 스파이시 하다고 그러는데..ㅋㅋ 저희는 청량고추도 썰어넣고 고춧가루도 팍팍 뿌려먹는데말이죠?ㅋㅋ



에어비앤비 하시는 분들. 집에서 요리해먹으셔도 좋겠죠~ 

채소도 있고, 과일도 있습니다~





이렇게 반찬도 용기에 담아서 팔고요~



파운드 단위로 해서 무게로 팔기도 합니다~



잡채, 족발, 부침개, 김밥 등등 

한국 음식 도시락형태로 팔아요~~

이거 사가셔서 여행하시면서 드셔도 좋을꺼 같아요!!


또하나 꿀팁방출!

저녁마감시간 가까워지면, 부착된 가격에서 추가$1불 할인합니다! (마감세일~~)



요리하기 위한 조미료는 거의 모두 구비되어 있네요 ㅋ

오늘은 참기름을 장바구니에 넣어줍니다.



마트 입구 들어가면 오른쪽에 한국음식 푸드코트도 있고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땜에.. take out만 가능하게 되어있어용 ㅠ

원래는 저 식탁에서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장해서 가져가셔서 집에서 드시기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팔라마 슈퍼마켓 푸드코트는 셀프서비스예요. 

그래서 팁을 주지 않으셔도 된다는게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하와이 외식 비용에 비하면,, 대략 $10내외라서, 음식값도 저렴합니다.




오늘 봐온 장바구니네요 ㅋㅋㅋ

김치 사러 갔다가 포기김치가 없다고 마음에 안든다는 울엄마

그래서 직접 김치를 담그자며 재료 구입해옵니다. 

오늘 저녁 밥상기대되네요~